[CC] 유리창에서 데칼이 안 먹는 이유! #Unreal #rendering #material #shader

1개월 ago
polyflow

https://youtu.be/7f5TCnK6Lz4?si=n0K9u6qLXv2ai1ND 제가 운영하는 채널입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채널바로가기

[CC] 셰이더가 뭉개질때 보세요 #unreal #shader #antialiasing

2개월 ago

https://www.youtube.com/watch?v=jwpIzVdcYb0 제가 운영하는 채널입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채널바로가기 영상에 안티앨리어싱과 관련된 포스팅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안티 앨리어싱(Anti-Aliasing)

[cc] 초간단 이벤트와 펑션을 어떻게 사용할까? #unreal #blueprint

2개월 ago

https://www.youtube.com/watch?v=mRqUWImfoxo 제가 운영하는 채널입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채널바로가기

포스트 프로세싱(post processing)

2개월 ago

포스트 프로세싱(Post-Processing)이란? 포스트 프로세싱은 렌더링 된 이미지나 영상에 후처리 효과를 적용하는 과정입니다. 리얼 타임 엔진에서는 이를 통해 게임이나 시뮬레이션의 비주얼…

디스플레이(display)

2개월 ago

디지털 콘텐츠는 2D 픽셀이거나, 3D 폴리곤이거나 모두 화면에 보이는 것으로 끝나게 됩니다. 결국 디스플레이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야 효과 적인 표현을…

유니티(unity)

2개월 ago

유니티 3D는 대표적인 리얼타임 엔진이기도 하며, 언리얼과는 다른 포지션으로 시장에 군림하고 있습니다. 특징을 크게 나눠보면 다음과 같습니다.1.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한다.2. UX,…

안티 앨리어싱(Anti-Aliasing)

2개월 ago

안티 앨리어싱은 레스터라이즈(벡터 > 픽셀화) 한 이미지를 보다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기능입니다. 보통 안티 앨리어싱이 적용되지 않아서 픽셀이 끊어져 보이는 효과를…

픽셀(pixel)

2개월 ago

우리가 보는 디스플레이는 점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이러한 점을 화소, 도트(dot), 픽셀(pixel)이라고 부릅니다.하나의 점은 Red, Green, Blue 라는 세가지 색상으로 표현됩니다. 하드웨어적으로 표현하면 RGB…

fab.com 8,000픽셀 대용량 관리 요약정리 #unreal #git #fab

2개월 ago

https://youtu.be/6J4zpIYIxfI?si=nM-yr-CsoDcp9T1T 제가 운영하는 채널입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채널바로가기

언리얼 엔진 5

2개월 ago

언리얼 엔진의 시작 Epic사의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은 대표적인 리얼 타임 엔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경험해본 버전으로는 2.5, 3, 4,…